본문 바로가기

화학/활동지

고등학교 화학1 - 탄화수소 유도체 (Derivatives of hydrocarbon)

728x90

 

  본 글에 첨부된 학습지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요구하는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. 현재의 고등학교 교육과정을 넘어선 내용이기에 일반적인 학교 공부를 위해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화학 관련 학과 진학을 희망하거나, 학교 수업 외의 심화된 자료를 구하기 어려운 학생들의 자기주도적학습을 보조해주기 위함입니다. 

  이 내용은 아래의 글과 연관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고등학교 화학1 - 탄화수소 (hydrocarbon) : https://stachemi.tistory.com/92

 

고등학교 화학1 - 탄화수소 (hydrocarbon)

본 글에 포함될 학습지는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요구하는 목표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. 2015 개정 교육과정의 화학1, 1단원에는 탄소화합물에 관한 소단원이 있습니다. 극초반부에 관련..

stachemi.tistory.com

 


화학1 20-30p [심화] 탄화수소 유도체.pdf
1.28MB

 

 

 

* 이 자료의 업로드 목적은 화학1을 학습하고자 하는 학생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을 보조함에 있습니다.

* 자료에 포함된 이미지의 출처는 대부분 표기하고자 하였으며, 최대한 모든 이에게 공개된 이미지와 글꼴만을 사용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. 혹시나 이미지 사용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 따로 알려주시면, 바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.

* 포함된 내용에 잘못된 부분이나 오류가 있으면 지적해주시길 바랍니다.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728x90
반응형